바로가기 메뉴

창업    〉성공 경쟁력    〉1등 혼밥 브랜드

1인 가구 580만의 시대

매년 432만의 든든한 한 끼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혼밥 브랜드 싸움의고수
    수많은 혼밥러들의 사랑에 힘입어 190호점 돌파.

  • 압도적인 격차로 한식
    혼밥 브랜드의 점유율 1등

합리적인 소비 문화 가성비를 넘은 가심비

발상의 전환과 가격 파괴.
뛰어난 맛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다.

  • 합리적인 소비문화.

    큰 덩어리를 1인분으로 쪼개다

    싸움의고수는 2명, 3명이서 비싼 가격에 소비되던
    보쌈, 족발, 삼겹살 등을 1인분 단위로 쪼개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홀로 드시는 손님 뿐만 아니라,
    빠르게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20대 대학생,
    30대의 젊은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 가성비를 넘을 가심비

    가격파괴, 1인 보쌈 5,800원!

    20,000원 ~ 30,000원의
    수준에서 즐기던 그간의 보쌈.
    1인 보쌈이라는 독특한 발상과 뛰어난 품질의
    구성으로 5,800원에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가격 파괴 전략에 병행되어야 하는 것은 본사의 저렴한 식자재 공급입니다.
    싸움의고수는 해외 패커들과의 직거래 및 대량 구매를 통해 육류 구매단가를
    현저히 낮춤으로써, 저렴한 가격의 상품 판매에도 여전히 가맹점주님들이
    많은 이익을 거둘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 싸움의고수는 한식 조리 방식과 일본의 패스트푸드 시스템을 결합하여
    창업 초보자분들도 단기간에 교육을 받고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본사에서 개발한 자체 공정을 통해 보쌈과 족발, 삼겹살도
    단시간에 조리하여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가성비를 넘을 가심비

    싸움의고수는 10평 - 20평 내외의 소규모 평수를 지향합니다.
    초기 많은 투자비용이 필요한 대형 평수의 고깃집보다는
    주요 고객인 젊은 층이 선호하는 깔끔하고 세련된, 소형 매장에서의
    높은 회전율과 탄탄한 매출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싸움의고수 가맹상담문의
가맹문의 1588.0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