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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정보 싸움의고수와 함께 창업의 고수가 되어보자

한식도 패스트푸드의 시대
한때 웰빙 바람에 주춤했던 패스트푸드는 최근 전통적인 고객층인 젊은 손님들
발길을 다시 붙잡으며 예전 인기를 완전히 회복했다. 여기에 맞춰 특히 최근
청소년과 20대들은 반찬이 많은 찌개나 정식 메뉴보다 햄버거처럼 간편하게
즐기는 패스트푸드형 한식을 선호하고 있다.
창업자들에게도 패스트푸드형 한식은 인기다.
출처: [Small Biz & Success] 매일경제
보쌈, 족발, 삼겹살, 닭볶음탕 등은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국 음식들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2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에,
여러 명이서 같이 먹어야만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속되는 불경기,
1인가구의 증가, 개인주의 심화 등 많은 사회적 변화 속에서도
아직도 음식은 비싸고 무겁기만 할 뿐입니다.

이제 한식도 싸고, 빠르고, 간편하게 되어야 합니다.
한식을 빠르고 간편하게!
여기에 1인보쌈 대표브랜드 싸움의고수의 존재 이유가 있습니다.
싸움의고수는 2014년부터 직영점 운영을 통해 혼자서 즐기기 불편했던 한식들을 1인분으로 제공하는 노하우를 쌓아 왔습니다
1, 큰 덩어리를 1인분 단위로 쪼개다 : 싸움의고수는 2명, 3명이서 비싼 가격에 소비되던 보쌈을 1인분 단위로 쪼개서 합리적인 평균가격 6,000원대의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홀로 드시는 손님 뿐만 아니라,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20, 30대 젊은 직장인들, 커플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2. 고객과 점주의 시간을 소중히 : 본사에서 기본 조리하여 제공된 재료로 간단한 조리 과정을 통해 신속히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며 점주 분들의 노고를 덜어줍니다. 3. 손쉬운 매장 운영 : 싸움의고수는 일본식 패스트푸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창업 초보자들도 단기간의 교육을 받고 쉽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싸움의고수의 자체 솔루션을 통해 보쌈과 삼겹살도 단시간에 조리하여 제공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4; 소규모 창업 위주 :  싸움의고수는 12 -15평 내외의 소규모 평수를 지향합니다.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필요한 대형 평수에 현란한 인테리어 보다는 주요 고객인 젊은 층이 선호하는 소규모의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소규모 매장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5.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한 안전한 브랜드 : 싸움의 고수는 가맹사업법을 준수하며 공정거래위원회에 가맹사업 등록을 마친 안전한 브랜드입니다.
성공 창업 고수 스토리
 
 
 
본사 직원도 창업강남CGV점주 인터뷰
"실제 저희 점주님들 매출이 높고,
무엇보다도 아이템이 너무 좋아"
본사에서 일을 하면서 저희 점주님들과 1년 반 정도 함께하면서 결국
싸움의고수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어요.
우선적으로 창업 트렌드를 발 빠르게 캐치하는 본사 직원들이 있기에
미래 지향적이에요.
무엇보다고 오픈한 이유는, 매출이 높고, 둘째로는 전 연령대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아이템, 지속적으로 성장 가능한 아이템이라 판단해서
창업했습니다.

창업절차 고수가 되는 길이 그리 어렵지만은 않다!

  1. START : 이대로 하면 당신도 고수가 될수있다!
  2. step 01 : 가맹정 참업상담 - 창업에 대한 설명, 예산의 수립
  3. step 02 : 후보지 선정 및 상권분석 - 유동인구 조사, 고객층 구매력 조사 등 상권맞춤 분석
  4. step 03 : 가맹계약 및 결제 - 가맹계약 체결, 가맹금 예치 안내
  5. step 04 : 인터레어 시공 - 레이아웃 확정, 견적서 합의, 주방설비 세팅, 집기 세팅 등 가게의 전반적 인테리어 공사
  6. step 05 : 직원채용 및 교육 - 매뉴얼 제공, 조리교육, 서비스교육, 운영교육
  7. step 06 : 인허가 및 영업 준비 - 보건증, 위생교육,영업신고증, 사업자등록증
  8. step 07 : 점포 오픈 및 지속관리 - 정상운영을 위한 담당 S/V의 매장 방문지도 교육 및 가오픈 진행 지속적인 관리와 상담을 통한 매출증대
  9. FINISH : 역시 싸움의 고수군!

고객후기 체험자의 생생한 증언을 들어보자!